본문 바로가기

일기

청주 대형 카페 트리브링 / 식물원 느낌의 인스타에서 자주 본 그곳..!!

반응형

 

외관~ 주차장도 넓고 크다!


들어오자마자 신기해서 감탄했다 ㅎㅎㅎ 크고 사람많고 예쁘다 진짜 잘해놨다!! 인스타에서 보던 대형카페 그대루다!!!

야외도 있었지만 더워서 패스 야외까지 사람이 꽉꽉 찼다

빵사진 ㅎㅎ
사진이 잘 나온다



2층사진.. 2층 중간에서 사진 많이 찍더라 예쁘다!!

우리가 먹운거!! 음료수는 기대이하 실망이었고
빵이 많있었다 특히 크로플이 진짜 맛있었다.
대형카페들은 하나같이 빵은 맛있고 음료는 노맛인듯(비싸긴 또 엄청 비싸유)

사람이 진짜 많아서 자리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앉을 곳 찾는데 한참 서성였다... 결국 불편한 자리 하나 겟 ㅎㅎ 이색 카페로 놀러오긴 좋지만 시끄러워서 크게 말하느라 목이 아팠다.. 주말은 힘들다 ㅎㅎ

그래도 카페 자체가 너무 예뻐서 일부러 대형카페 예쁜카페로 검색하고 찾아간 우리로서는 구경하기 재밌고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