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망포 판타지움 바운스 슈퍼파크 저녁에 가야 사람이 하나도 없다!

반응형

망포 판타지움 바운스 슈퍼파크에 대체휴일이 껴있는 5월28일 오후 2시에 갔다가 사람이 너어어무 많아서 들어갈 생각이 안(못)드느는거다.. 그래서 집으로 돌아옴 ㅠㅠ ........아쉬워 하다가 다음날 저녁쯤 가니까 텅텅비었다.! 

사람없는 꿀팁이라면 무조건 저녁에 가야한다.! 휴일이었음에도 저녁에 가니까 사람이 하나도 없었다.

방방이(?) 전세내고 놀았다. 

1시간 전에 가면 라스트패스라고 할인해주는데, 1시간 놀긴 아까우니 2시~3시간 전에 갔다. 딱좋았다.

아무튼 어린이도 어른도 놀기 너무너무 좋은곳이었다.

방방이 아주 많이 탔더니 땀이 줄줄줄주줄 

꼭 가보길 추천합니다!!  

 

사진에 사람이 하나도 없네 ㅎㅎ 너무 좋았다..

사람 없는 방방이... 또 타고 싶다.... 또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