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유튜브 고객센터/유튜브 프리미엄 문의하기/두번 결제 환불 받기

반응형

구글 문의하기

유튜브 프리미엄이 한달에 2번씩 결제되어서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돈을 돌려받았다. 

 

전체 유튜브 관련 문의 

https://support.google.com/youtube/?hl=ko 

 

YouTube 고객센터

전기통신사업법에 따른 불법촬영물   등을 신고하려면 이 웹폼을 사용해주세요

support.google.com

 

유튜브 프리미엄 문의

https://support.google.com/youtube/answer/7071292?hl=ko&ref_topic=9257117&sjid=2720364356414777207-AP 

 

YouTube 지원팀에 유료 제품 문의 - YouTube 고객센터

도움이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예아니요

support.google.com

위 사이트에서 한국어를 클릭하여 고객센터 절차에 따라 문의를 하였다.

문의하면 답장이 하루안에 빠르게 답변이 오는 편이다! 

 

위 고객센터 주소로 들어가면 전화하는 방법도 있는데, 알려달라는것도 있고, 또 사용하는 다른 계정이 있는지도 물어보고

암튼 내가 추가로 확인해야되는 것들이 있어서 전화하는거보다 메일로 캡쳐해서 보여주고, 주고 받는게 나은듯 싶다. 

메일 중... 돈이 두번씩 나간거 스크린샷 찍어서 보내달래서 다 찍어보냄.. ㅠ

 

내 계정이 아닌 알수 없는 계정에서 돈이 나갔다는 사실 ㄷㄷㄷ

페이코 자동이체로 걸어놔서 확인 안했다가 몇달 뒤에 알았따.. 

무슨 이유인진 모르겠지만 ㅠㅠ 자동이체도 한달에 몇번씩 나가는지 잘 체크해야겠다 ㅠ 

 

암튼 빠르게 해결되어 다행이다! 

 

이럴수가있나?????? ...뭐가 잘못된거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