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용인대형카페 어로프슬라이스피스

반응형

 

이름 너무 어려운거 아니요? 

 

색칠공부할수있는 그림이랑 색연필이 있어서 가져와서 색칠 조금 해따 ㅎㅎ

 

저녁에 갔더니 빵이 많이 비어있긴 했다.

우리가 고른 빵은 쏘쏘했다.... 다음에 가서 다른 빵들도 먹어봐야쥥,..

 

 

 

 

도영이가 준 꽃이랑 같이 찍어봤다.

 

 

밖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도 많았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밖에 좌석에는 자리가 없었다.

저 안에도 앉을 수 있었다.

 

꽃 사진 예쁘니까 다시 한번더~

하늘이 맑고 너무 좋았다~

칼리오페는 사람이 너~~어 무 많아서 예쁘긴 한데 시장같았는데 여기도 사람이 많기는 했는데 조금 여유?있는 느낌이 나서 더 만족스러웠다.

 

반응형